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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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분실물 안내]버스에 물건을 두고 내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?
답변● 고객센터에서는 현장 상황 확인이 어려우므로 안내를 해 드릴 수가 없어요.
● 출발(도착) 터미널 또는 운수사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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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버스타고에서 시외버스 예매를 하고 싶어요.
답변● 시외버스 예매는 버스타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가능합니다.
□ 홈페이지 예매
01. www.bustago.co.kr 접속>승차권 예매 > 예매/발권 클릭
02. 편도 또는 왕복 선택
03. 출발지 직접 입력 엔터 또는 돋보기 클릭 ->터미널 검색 창에서 출발지 선택
04. 출발지 오른쪽 도착지 선택
05. 편도면 가는날 날짜 선택 (왕복은 오는날 날짜도 선택)+인원수 선택
06. 배차정보 및 예매 가능 좌석 확인 후 좌석선택
07. 예매 정보 확인
08. 회원 예매 또는 비회원 예매 선택 (회원은 ID,비번 로그인 / 비회원은 약관동의+생년월일+연락처 입력)
09. 결제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
10. 완료 -
질문 [예매하기]반드시 회원 가입 후 예매 해야 하나요?
답변● 비회원으로도 동일하게 예매, 조회, 변경, 취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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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예매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답변● 터미널별 배차주기가 상이하므로 터미널로 문의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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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왕복이 가능한 노선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답변● 출발지를 선택하면 도착 가능한 터미널이 검색되요.
● 이 때 도착 터미널명 옆에 표시 사항을 보시면 '편도/왕복' 노선을 확인할 수 있어요.
● 편도는 선택한 노선이 편도로만 예매할 수 있다는 의미이고, 왕복은 선택한 노선이 왕복 예매 가능하다는 의미예요.
● 단, '현장구매' 표식이 있는 노선은 인터넷 예매가 불가한 노선이므로 터미널에서 승차권 구매하셔야 해요. -
질문 [예매하기]예매 시 결제 수단으로는 무엇이 있나요?
답변● 결제 가능 수단 안내해드립니다.
□ 개인/법인 신용카드
□ 개인/법인 체크카드
□ PAYCO (페이코)
※ PAYCO (페이코) 결제 시 다음 사항 유의해주세요.
ㅇ 휴대폰과 카드 명의자가 동일해야 결제 가능
ㅇ 현재 버스타고에서 결제 가능한 페이코 지원 카드는 롯데 신용/체크 카드만 가능
ㅇ 페이코 결제 및 취소는 버스타고 홈페이지에서만 가능
ㅇ 왕복 노선 예매 결제 시에는 페이코 결제 불가 (편도만 가능)
※ 문화누리카드는 농협 일반결제등록 후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합니다. -
질문 [예매하기]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좌석 말고 터미널 좌석이 따로 있나요?
답변● 각 터미널 별로 판매 좌석과 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좌석이 동일한 터미널이 있으며, 그렇지 않은 터미널이 있어요.
● 동일한 터미널은 인터넷에서 매진되면 현장에서도 매진이며, 그렇지 않은 터미널은 일부분에 대해서 터미널 현장
발권이 가능합니다.
● 자세한 사항은 터미널로 연락하여 문의 해주세요.
터미널 바로가기 -
질문 [예매하기]상담사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한가요?
답변● 상담사를 통한 유선 예매는 불가하므로 버스타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예매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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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예매 가능한 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답변● 당일 출발하는 차량의 출발시각 20분 이전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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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홈티켓은 안되나요?
답변● 현재 홈티켓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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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하기]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답변●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, 아이디 찾기,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● 비밀번호 찾기를 해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 [1644-2992] -
질문 [예매하기]결제만 되고 예매가 되지 않았어요
답변● 결제는 되었는데 예매가 되지 않은 경우는 출발지가 타사에서 운영하는 터미널인 경우 간혹 발생합니다.
● 우선 결제된 건은 카드 자동 취소 됩니다.
● 취소된 카드 환불은 평일 기준 3~5일, 체크카드는 최대 7일까지 소요 됩니다.
● 타사에서 다시 예매하시면 됩니다. -
질문 [예매하기]예매를 진행하다가 결제 오류가 생겼는데 예매가 된건가요? 선택한 좌석이 예매 상태로 보여요.
답변● 정상 결제가 되어야 예매가 완료됩니다.
● 결제 도중 회선 등 오류로 예매 중단 시 선택한 좌석은 임시 선점되며, 약 20~30분 후 자동으로 해제됩니다.
● 동일 좌석으로 예매 원하실 경우 20~30분 후 시도해 보시기 바라며, 다른 고객이 먼저 선점하여 예매 시 예매 불가합니다. -
질문 [예매하기]노선 조회가 되지 않아요.
답변● 노선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당사 가맹 터미널 아닌 경우입니다.
● 타사 사이트에서 조회해 보시거나, 해당 터미널로 문의 하시면 보다 상세한 정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
질문 [예매하기]노선 조회는 되는데 배차 시간표가 없어요.
답변● 배차 시간표는 운수사에서 터미널에 제공받아 안내되고 있습니다.
● 배차 시간이 없다면 터미널에서 아직 제공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, 상세 정보는 해당 터미널로 문의해주세요. -
질문 [예매하기]예매가 정상처리 되지 않았다며 계속 예매가 실패됩니다.
답변● 예매실패시 확인되는 메시지에 실패사유 확인 부탁드립니다.
●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, 유효기간 오류일 경우 다시한번 정확하게 입력하여 재시도 부탁드립니다.
● 정상승인 후 자동적으로 취소되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당사 가맹터미널이 아닌 경우입니다.
● 타사 사이트에서 정상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1644-2992 -
질문 [예매하기]예매시 국가유공자,경로우대, 군인 후급증은 어떻게 할인적용 받나요?
답변● 국가유공자 : 회원가입시 보훈번호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.
● 군인 후급증은 모바일 밀리패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● 할인 가능여부 또한 출발터미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-
질문 [예매하기]버스 등급 선택 후 차량조회시 버스가 없다고 나와요.
답변● 버스등급을 '전체'로 두고 조회 부탁드립니다.
● 모든등급이 운행할 수 없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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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확인]버스타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예매한 내역을 ARS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?
답변● 네, ARS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● 1644-2992 > 1번(버스타고) > 1번(예매확인) 에서 예매하신 '카드번호' 또는 '생년월일+전화번호' 입력하시면 예매 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-
질문 [예매확인]예매했는데 조회가 안되요.
답변● 비회원으로 예매한 내역은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해서 조회할 경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● 비회원 예매 하신 경우에는 비회원 조회> 카드번호로 조회 또는 발권정보(생년월일+휴대폰번호)로 조회해 주세요.
● 단, 비회원 발권정보 입력 시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조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 -
질문 [예매확인]현재까지 본인이 이용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답변● 로그인 혹은 예매조회 후 승차권 예매 내역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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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확인]영수증 출력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답변● 홈페이지 '조회/변경/취소' 메뉴에서 조회 시 왼쪽 '상세보기' +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영수증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.
● 단, 해당 영수증은 세금계산서로는 활용 불가한 단순 거래내역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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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예매 내용을 변경하고 싶어요
답변● 예매한 승차권의 날짜, 시간, 좌석, 인원수 변경이 가능합니다.
● 차량 출발 1시간 이전까지 변경 가능 가능합니다.
● 변경 시 이전 예매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● 출발지/도착지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□ 홈페이지 예매 변경
01. www.bustago.co.kr 접속>조회/변경/취소 클릭
02.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예매조회
03. 예매일 또는 출발일을 선택하여 조회 기간 설정하여 조회
04. 탑승일이 남아있는 예매건에 한해 예매상태에서 예매변경 클릭
05. 기날짜, 시간, 인원수, 좌석 중 변경 항목 재설정
06. 변경 예매 내역 확인
07. 변경 전/후 예매 내역 확인 및 결제 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
08. 예매 변경 완료 -
질문 [예매변경취소]예매건을 취소 하고 싶어요.
답변● 취소 시 취소 시점에 따라 [취소수수료]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● 취소 후 환불 처리 기간은 3일~7일 가량 소요되며, 정확한 환불 처리 결과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.
□ 홈페이지 예매 취소
01. www.bustago.co.kr 접속>조회/변경/취소 클릭
02. 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예매조회
03. 예매일 또는 출발일을 선택하여 조회 기간 설정하여 조회
04. 기간 내 예매 내역 리스트 확인
05. 탑승일이 남아있는 예매거에 한해 예매상태에서 예매취소 클릭
06. 취소 확인 완료 -
질문 [예매변경취소]취소 수수료 부과 기준을 알고 싶어요
답변□ [취소 수수료 및 부도위약금] 기준
● 수수료 없음 - 지정차 출발 2일전까지 취소 시 / 예매 시점 기준 1시간 이내 취소 시
● 수수료 5% - 지정차 출발 1일전~1시간이전까지 취소 시
● 수수료 10% - 지정차 출발 1시간 이내~출발 직전까지 취소 시
● 수수료 30% - 지정차 출발 후 6시간 이전까지 취소 시
● 수수료 100%-지정차 출발 후 6시간 이후 부도 처리되며 취소 불가 -
질문 [예매변경취소]부도취소가 뭔가요?
답변● 부도란? 예매 후 버스 출발시간 이전까지 발권 또는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 예매한 승차권을 무효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● 부도처리 되는 경우 1. 예매 후 버스 출발 6시간 이전까지 발권 또는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 (익일 자동 취소) 2. 예매 및 발권 후 지정차 출발 6시간 이후 취소하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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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카드 취소 시 현금으로 돌려주나요?
답변● 카드 취소는 현금이 아닌 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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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시스템 장애로 인해 예매취소 또는 승차권발권을 하지못해서 발생한 수수료에 대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답변● 시스템 분석 후 시스템장애로 인하여 취소수수료 또는 부도위약금이 청구된 것으로 판명되면 부당하게 청구된 수수료에 대해서는 보상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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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승차권 예매 취소 후 재 예매가 가능한가요?
답변● 예매하신 승차권 취소 후 재 예매는 가능합니다. 다만, 좌석변경은 있을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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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비회원도 예매한 승차권을 취소/변경할수 있나요?
답변● 비회원도 가능합니다.
● 홈페이지 '조회/변경/취소>비회원 예매조회'에서 예매 시 사용한 카드번호 또는 발권정보(생년월일+핸드폰번호) 입력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 -
질문 [예매변경취소]카드 취소 시 환불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답변● 카드사로 취소 데이터 접수 후 카드사별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● 영업일 기준 3~5일, 체크카드의 경우 최대 7일 소요됩니다.
● 환불 처리 결과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. -
질문 [예매변경취소]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답변● 왕복 예매 후 편도 취소는 가능하나, 여러명 예매 후 일부 인원 취소는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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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변경 시 재결제가 진행되는데 맞나요?
답변● 예매변경 시 재결제가 진행되며 기존 예매건은 자동으로 취소처리되어 평일기준 3-7일 이내 환불처리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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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예매변경취소]승차권 취소 시 언제 해당좌석은 재예매 가능한가요?
답변● 취소 즉시 예매가능상태로 전환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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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발권]예매한 내역으로 차량 탑승 가능한가요?
답변● 예매하신 내역은 승차권이 아니예요.
● 반드시 터미널에 가셔서 종이 승차권으로 발권하셔야 합니다.
● 예매한 카드 소지하여 터미널 창구 또는 무인기에서 발권 받으세요.
● 예매한 카드 미소지시 예매 시 입력한 발권정보(휴대폰번호, 생년월일6자리)로 확인 후 발권 가능합니다.
※ 단, 일부 터미널은 결제 카드 필수 지참인 곳도 있으므로 터미널 확인 후 출발해 주시길 바라며 오입력된 발권정보로 결제된 경우 오입력된 정보로만 예매내역 조회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-
질문 [발권]예매 후 출발 몇시간 전까지 터미널로 가야하나요?
답변● 터미널에서 승차권을 발권 받아야 할 경우 차량 출발 10분전까지 터미널에 도착하여 발권 받으셔야 해요.
※ 단 이후 도착시 발권 가능 유무는 발권 터미널 직원에게 문의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 -
질문 [발권]승차권은 어떻게 받나요?
답변● 버스타고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하신 후 터미널 창구 또는 무인기에서 종이 승차권으로 발권하시면 됩니다.
● 터미널에서 승차권 발권 시 예매하신 카드 지참하시어 터미널에서 발권 받으시길 바랍니다.
● 예매한 카드를 분실하거나 재발급 시에는 이전 카드로 예매하신 사항을 취소하시고, 신규 카드로 다시 예매하셔야 합니다. (터미널 창구에서는 변경 전 카드의 번호를 알 수 없으므로, 승차권을 발권할 수 없습니다. 또한 이 때 취소하지 않을 경우 부도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 -
질문 [발권]신용카드로 인터넷이나 터미널에서 표를 샀을 시 분실한 후에 결제 안하고 재발행이 가능한가요?
답변● 승차권도 유가증권이고 물건이기 때문에 카드로 산 이력이 있다해도 다시 승차권만 뽑아서 줄수가 없습니다.
● 새로 결제를 하고 사셔야 합니다. -
질문 [발권]중간 경유지에서 발권 및 탑승이 가능한가요?
답변● 출발지에서만 발권 및 탑승이 가능합니다.
● 발권된 티켓이 있더라도 승차 거부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출발터미널로 내방하여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. -
질문 [발권]타인에게 승차권을 양도할 수 있나요?
답변● 결제 카드를 소지 해야하는 일부 터미널을 제외하고는 예매 시 입력한 발권정보(휴대폰번호, 생년월일6자리)로 확인 후 발권 가능합니다.
● 차량 이용하실 분이 터미널 창구 또는 무인기에서 발권정보 확인 후 승차권 발권 받으시면 됩니다.
● 학생의 경우에는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세요. -
질문 [발권]무인기 발권한 승차권을 분실했어요
답변● 발권한 종이 승차권은 현금과 동일하여 분실 시 재발권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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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발권]터미널에서 발권 시 결제 카드를 반드시 가지고 가야 하나요?
답변● 발권 시 결제 카드 필수 지참인 터미널이 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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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발권]종이승차권 발권 후 변경 가능한가요?
답변● 발권 후에는 취소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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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발권]종이승차권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● 터미널에서 종이승차권을 받을 경우에는 터미널 창구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● 종이승차권 취소에 대한 보다 상세한 문의는 출발 터미널로 문의해주세요.
● 승차권은 차량 출발 후 6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하며,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 발생할 수 있습니다. -
질문 [발권]터미널에서 발권 받은 승차권을 집에서 인터넷으로 취소가 가능한가요?
답변● 예매 후 터미널 발권 승차권은 해당 승차권 출발지 터미널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● 직접 티켓을 가지고 터미널 방문하여 취소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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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몇시까지 운행하나요?
답변● 각 해당 노선마다 막차 시간이 상이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터미널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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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명절 같은 날은 버스가 더 다니나요?
답변● 각 해당 터미널 버스회사에서 판단하기 때문에 터미널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.
● 또한, 명절연휴 시 홈페이지 팝업공지로 특송배차가 안내되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-
질문 [운행관련]도착시간을 알수는 없나요?
답변● 도로(교통) 사정에 따라 많은 변수가 있으므로 정확한 도착 시간은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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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동물들과 함께 탑승할 수 있나요?
답변● 다른 여객에게 위해를 끼치거나 불쾌감을 줄 우려가 있는 동물은 제외하며 장애우 보조견 및 애완동물은 이동용 가방이나 케이스를 이용하여 운송을 윈칙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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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수하물은 어떻게 보내나요?
답변● 일부 터미널에서 수하물이란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. 현장에 방문하시어 접수가능하며 관련문의는 해당터미널로 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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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출발시간이 지났는데 차량이 도착하지 않고 있어요.
답변● 도로 사정으로 출발시간이 조금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해당 터미널 혹은 운수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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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폭설, 폭우, 태풍 등으로 결행 시 이후 연결교통편 이용에 문제가 발생되면 보상처리되나요?
답변●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행 등으로 인한 피해는 보상이 어렵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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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운행관련]승차위치는 어떻게 확인가능한가요?
답변● 터미널 현장에서 관리/운영되고 있으므로 출발터미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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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기타]승차권이 찢어지거나, 물에 젖었거나 등의 이유로 승차권이 손상되었을 경우 사용이 가능한가요?
답변● 터미널에서 직원이 판단하기 때문에 해당 터미널에 문의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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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기타]버스를 놓쳤을 경우 가지고 있던 승차권으로 다음버스를 이용할수 있나요?
답변● 터미널에서 취소하고 다음 승차권으로 다시 끊으셔야 합니다.
● 단, 승차권에 출발 시간이 명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터미널에 문의 바랍니다. -
질문 [기타]팝업창이 뜨길래 차단했더니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발생합니다.
답변●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Chrome이나 Firefox 같은 경우는 사이트 접속 시 띄워지는 팝업창에서 '이 페이지가 추가적인 대화를 생성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.' 를 선택하시면 해당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차단하지 마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라며, 만약 차단을 했을 경우에는 새 탭을 열어서 재 접속하시거나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 열어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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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기타]영유아 탑승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● 만 6세 미만 미취학 아동의 경우, 보호자 무릎에 앉아서 갈 경우 무임으로 이용가능합니다.
● 단, 좌석 이용시에는 아동요금으로 결제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. ※일부 터미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-
질문 [기타]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답변● 즉시 재가입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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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 [기타]아이디 찾기 시 가입된 내역이 확인되나 로그인이 불가합니다.
답변● 간혹 아이디 첫글자가 대문자로 설정되어 로그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
● 아이디 첫글자를 대문자로 설정하여 로그인 해보시길 바랍니다. -
질문 [기타]무인발권기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답변● 무인발권기는 터미널 창구로 문의해주세요.